비아그라란 무엇일까?

thumbnail

비아그라란 무엇일까?

비아그라란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치료제이고 전문 의약품 입니다. 비아그라 구입
1999년 10월 국내에서는 인정을 받아 정식으로 판매되었고 ED(발기부전) 치료약으로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비아그라의 주요성분은 실데나필 이라는 것이며, 폐동맥 및 고혈압에 치료되는 약물로써 혈액을 원활하게 공급하는 역할을 하는 성분입니다.
처음에는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 되었지만 성기에 혈류령을 증가시키고 남성의 발기를 도와준다는 부작용이 발견되면서 지금의 비아그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ED(발기부전)은 음경의 발기를 방해하는 효소가 원인이며, 비아그라를 복용하게 되면 효소의 발생을 억제시키고, 성기에 혈액을 공급하여 발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상식 중에 하나가 성욕을 높여준다 라는 점인데, 그것이 아니라 발기에 도움을 주는 의약품입니다.
전문가의 처방없이 함부로 복용하는 것은 상당히 위험할 수 있으며, 꼭 전문가의 제데로 된 처방을 받고서 구입하셔야 합니다.
복용을 하였을 경우 바로 발기가 되거나 팽창이 되는 것이 아니라복용후 최소 30분 이상이 흐른 후 서서히 효과가 나타납니다.
복용 효과로는 감정이 달아올랐을 때에 흥분이 오래가며, 발기가 2시간 이상 지속됩니다.

사정 후 다시 발기가 되어도 사정 전과 같이 성기가 단단하게 팽창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발기정도와 지속력, 심장박동의 변화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 없이 복용방법을 지키지 않으시면 실제로 팽창이 오랜 시간 지속되어 오히려 고통을 느끼실 수 있으며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