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와 시알리스, 효능의 차이는?

thumbnail

비아그라시알리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중 어떤제품의 효능이 좋을까?
시알리스와 비아그라의 발효시간은 각 3-40분으로 비슷하지만, 지속시간 면에서는 시알리스가 조금 더 우위에 있다고 합니다
또한 타달라필을 유효성분으로써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는 체내에서 분해가 어려운 구조이며, 흡수 후에는 이 유효성분이 반으로 줄어들때까지 약 14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비아그라아는 달리 지속시간이 최대 36시간까지 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혈류 조절에 관련이 있는 PDE5라는 효소를 억제해 주고, 비아그라와 같은 작용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비아그라의 경우 필요할 때마다 복용해야 한다고 치면, 시알리스는 시간에 쫓기지 않는 자유로운 성생활을 가능케 한다고 보면 이해가 쉬우 실 거 같습니다.
PDE5 억제하는 효능은 동일하고, 음식물을 섭취 했을 때 타 제품은 지속이 4시간정도 이지만, 시알리스 같은 경우는 복용후 16분 이내에 효과가 나타나고 .
비아그라가 최대 8시간의 효과를 보이는 반면에 시알리스는 36까지 지속이 된다고 하네요.
대부분의 초기 권장용량은 10mg이며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서 20mg으로 증량하거나, 5mg으로 감량해서 복용하기도 합니다.
또한 시알리스는 비아그라와 다르게 성적 자극이 있는 경우에만 약 효과가 발휘된다고 합니다.
또한 발기부전에도 효과가 있는 반면, 전립선 비대증에도 좋은 효능을 갖고 있다고 해요.

비아그라 구매

http://viagra-room.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